지난 주말 시민행동 축구팀이 오마이뉴스배 초청 축구대회를 대비하는 최종 평가전을 치를 예정이었는데요. 평가전 상대팀이었던 국가인권위원회 축구팀이 팀 내의 사정으로 인해 출전을 포기해버렸답니다. 설상가상으로 경기장마저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단 한 시간만 빌려둔 탓에. 몸도 제대로 못 풀고 헤어졌지요. 출전을 위해 경향 각지에서 몰려온 여러 회원님들에게 죄송한 마음이 앞서네요.
대신 앞으로는 월 1회 정기 모임을 갖고 더욱 활발하게 모이기로 했거든요. 조만간 오마이뉴스배 초청 대회도 열릴 예정이고요. 그러니 실망 마시고 앞으로도 꼬박꼬박 참석 부탁드릴께요. 3월 넷째 주 시민행동 브리핑, "시민행동 리그 개막" 출발합니다.
오랫동안 사람들을 기다리게 했던 두 보고서가 조만간 발표됩니다. 우선 난나야가 준비중인 17대 국회 법률안 비용추계 실태 보고서가 24일(목)에 발표될 예정이고요. 산그늘이 수도권 30여 구청에 끈질기게 정보공개한 결과가 완료됨에 따라, 2004년 사회단체보조금 결과 분석 보고서 역시 조만간 빛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22일(화) 저녁에는 주민참여제도 가이드북 기획팀 모임이, 25일(금)에는 단전단수 문제로 국가인권위원회와의 간담회가 열리는 등, 예산감시국이 무척 바쁜 한 주가 될 거 같네요.
오랫동안 사람들 기다리게 한 행사들도 다음 주에는 반드시 시작될 모양입니다. <<연기금과 사회책임투자 연속워크숍>>이 다음 주 30일(수) <연기금 의결권 행사와 투자원칙>을 시작으로 매 주 한 차례식 열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조만간 공지될 예정이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그리고, 가면광고 컨테스트 거리전시회를 위해 제작된 작품들도 외출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빛으로 정보인권국장은 국가인권위원회 간담회에 참석하네요. 21일(월) 간담회에 참석해 국가인권과제 중 정보인권 과제에 대한 의견을 전달합니다.
지난 번에 마이캔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시민행동이 요즘 회원확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상근자들이 여기저기서 만났던 분들에게 회원가입권유 메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갑자기 메일이 가더라도 놀라지 마시고, 즐겁게 읽어주세요. 그 외에도 회원가입을 권유하는 플래시와 배너 광고 등도 준비중입니다. 기다렸다가 보시고 맘에 드시면 널리널리 퍼뜨려 주세요.
Tweet 대신 앞으로는 월 1회 정기 모임을 갖고 더욱 활발하게 모이기로 했거든요. 조만간 오마이뉴스배 초청 대회도 열릴 예정이고요. 그러니 실망 마시고 앞으로도 꼬박꼬박 참석 부탁드릴께요. 3월 넷째 주 시민행동 브리핑, "시민행동 리그 개막" 출발합니다.

그 외에도 22일(화) 저녁에는 주민참여제도 가이드북 기획팀 모임이, 25일(금)에는 단전단수 문제로 국가인권위원회와의 간담회가 열리는 등, 예산감시국이 무척 바쁜 한 주가 될 거 같네요.


